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22] 크래프톤 부스에 '침착맨' 등장! "칼리스토 프로토콜, 맛있게 매운맛"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2-11-19 12:18:02 (수정 2022-11-19 12:16:3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게임행사 지스타2022의 크래프톤 부스에 침착맨이 떴다.

크래프톤은 독립 개발 스튜디오인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서바이벌 호러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주제로 침착맨과 함께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침착맨은 특유의 웃음 소리와 재치있으면서도 유쾌한 입담으로 많은 관람객과 소통했다. 또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면서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는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직접 시연해본 후 "원래 겁이 많아서 무서운걸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밝힌 후,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맛있게 매운맛을 가진 게임이라서, 무섭지만 계속 플레이하게 되는 게임"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침착하게" 칼리스토 프로토콜 파헤치기 코너에서는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특징과 재미 요소에 대해 소개했을 뿐만 아니라, 밸런스 게임, 몸으로 말하기, 퀴즈쇼 등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