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넥슨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 흥행 눈길

기사등록 2022-11-03 18:38:57 (수정 2022-11-03 18:35:4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에서 개발과 유통을 진행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가 얼리 액세스 출시 일주일 만에 스팀 플랫폼 '최고 인기 게임'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이빌 팩토리', '고질라 디펜스 포스'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진 스튜디오42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개발하던 '데이브'를 전신으로 하는 PC/콘솔 게임이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높은 퀄리티와 부드러운 움직임을 자랑하는 특유의 도트 그래픽은 물론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도 풍족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 평가 또한 '압도적 긍정적'을 기록하고 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어드벤처가 주가 되는 '해양 탐사'와 경영 시뮬레이션이 주가 되는 '초밥집' 외에도 액션RPG 스타일의 '블루홀 보스 미션' 등 다양한 방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오버 시에는 포획 또는 습득한 재료가 전부 사라지는 로그라이크 요소 또한 내재하고 있어 플레이어가 스스로 게임 진행의 완급과 몰입도를 잘 조절해야 하는 등 구성면에서 수준 높은 짜임새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민트로켓에서는 얼리 액세스로 제공하고 있는 3개 챕터 이후의 이야기를 다룰 '데이브 더 다이브'의 정식 버전을 23년 출시를 목표로 삼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 팀 대전 액션인 '프로젝트 TB'의 개발 또한 동시 진행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109_355861 TRIPPY 2022-11-04 09:49:28

이거 재밌더라고요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