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호요버스 '원신' 3.2 버전 업데이트, 풀의 신 '나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합류!

오승민 기자

기사등록 2022-11-02 17:23:31 (수정 2022-11-02 15:10:3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호요버스는 2일,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3.2 버전 '허공의 선동, 타오르는 겁화'를 업데이트했다.

3.2 버전에선 그동안 4막까지 거쳐오며 전개해온 수메르 지역의 마신 임무 스토리가 완결된다. 정선궁에 갇혀 있던 풀의 신 나히다가 풀려나면서 새로운 마신이 된 스카라무슈와 결전을 치르게 된다.

스토리에서 나히다가 풀려남과 함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한다. 5성 풀 원소 법구 캐릭터로 등장했으며, 원신 캐릭터 최초로 원소마스터리를 주 옵션으로 사용한다. 

원소폭발 '마음이 그리는 환상'은 나히다가 영역을 구현하고 안에 있는 캐릭터에게 버프를 준다. 화면 안에 다 담기지 않을 정도로 범위가 넓으며 특이하게도 자체적으로 대미지를 주지 않는 대신 자신의 원소 전투 스킬 피해를 큰 폭으로 올린다.

또한 법구 캐릭터답게 일반 공격도 풀 원소 피해를 입힌다. 공격 범위도 전방 일정 범위까지 한 번에 이어지는 일반 공격답지 않은 광역 범위 피해를 줘 풀 원소의 신 다운 신속하고 빠른 풀 원소 부착이 가능하다.

스토리에서 최종 결전을 치른 스카라무슈는 주간 보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기계 신체를 기반으로 인공적으로 만들었지만 두 신의 심장을 모아 바위와 풀을 제외한 다섯 가지 원소를 모두 사용하는 거대하면서 강력한 보스전이 기다리고 있다.

필드 보스도 새로 등장한다. 풀 원소를 가진 '무상의 풀 - 자인'의 추가로 모든 원소의 무상 시리즈가 완성됐다. 풀 원소 피해에 면역이지만 처치를 위해선 풀 원소로 원핵 구조물을 공격해야 완전히 제압되는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두 보스 모두 처치 시 나히다의 스킬 특성 레벨 업 재료, 캐릭터 레벨 돌파 재료를 준다.

원신의 네 번째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 신 '정화의 하얀 풀 · 나히다'는 11월 18일까지 한정 기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오승민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