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대장급 라이젠 메인보드! MSI X670E 에이스 출시

기사등록 2022-10-11 21:32:20 (수정 2022-10-11 21:32:2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7000 시리즈 라이젠 프로세서는 물론, 차세대 그래픽카드에 대한 지원 능력을 완벽하게 갖춘 대장급 메인보드 MSI MEG X670E 에이스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X670E 에이스는 총 25페이즈의 압도적인 전원부와 최고의 쿨링 솔루션을 탑재해 최신 라이젠 프로세서에 대한 지원 능력을 확보했다. 또한 서버 등급의 8레이어 기판에 2oz의 구리를 삽입하는 MSI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접목,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뛰어난 전력 관리 기술을 제공하며 높은 부하에서도 안정성을 향상했다.

뛰어난 메모리 성능도 겸비했다. 최신 메모리 규격인 DDR5 메모리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오버클럭을 통해 최대 6,666MHz 이상의 압도적인 메모리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메모리 제조사와의 호환성을 확인한 ‘메모리 부스트’ 및 EXPO 프로필을 통해 최적의 동작속도와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발열 해소를 위한 솔루션도 더욱 강화되었다. 전원부와 직접 연결되는 구조의 히트파이프와 방열핀을 히트싱크 내부에 삽입하였으며, 이를 7W/mK 프리미엄 서멀 패드로 연결해 전원부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또한 메인보드 후면을 덮는 대형 백플레이트와 전원부 전용 백플레이트를 통해 메인보드 전체에 대한 내구성을 확실하게 보강했다.

이외에도 최신 Wi-Fi 6E, 10G 슈퍼 랜, M.2 슬롯 확장을 위한 M.2 XPANDER-Z PCIE5 듀얼 확장 카드, 더블 사이드 M.2 쉴드 프로져 및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스마트 버튼 등 편리한 사용을 위한 각종 부가 기능을 충실히 갖춰, 대장급 메인보드로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10월 중 MSI X670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7만원 경품을 받을 수 있는 MSI X670 메인보드 사용기 이벤트 2개에 참여가 가능하다.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