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암약 도나르'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2-09-01 13:51:05 (수정 2022-09-01 13:51:0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출중한 원툴'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25일 등장한 신규 영웅 '[암약의 구원자] 방랑자 도나르(이하 암약 도나르)'를 다룬다. 암약 도나르는 현재 일곱개의대죄 내 가장 고난이도 마수전인 '하티&스콜' 전용 영웅으로 개성을 통해 자신은 물론 아군의 대미지까지 올려주는 특성이 있어 대미지를 획기적으로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마수전에서 까다로운 자세를 해제하거나 필살기를 견제하는 스킬도 있어 사실상 '하티&스콜' 단 하나에 쓰이는 영웅임에도 꼭 가져야 하는 영웅으로 꼽히고 있는 중이다. 두 번 연속 특정 콘텐츠 전용 영웅으로 나온 도나르의 모습을 웹툰으로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