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와이랩, 웹툰 테러대부활 보드게임 와디즈 펀딩 오픈

기사등록 2022-06-28 11:00:00 (수정 2022-06-28 11:00: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투고커뮤니케이션] 와이랩(대표이사 심준경)이 28일 오후 2시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웹툰 기반 보드게임 ‘Battle Realms 테러대부활’(배틀렐름 테러대부활) 단독 펀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Battle Realms 테러대부활’은 와이랩 웹툰 ‘테러대부활’을 기반으로 한 배틀형 보드게임이다. ‘민정우’, ‘석환’, ‘원미호’ 등 웹툰에 등장하는 슈퍼 히어로 8명의 고유 능력을 활용해 플레이하는 것이 특징으로, 개성 있고 다양한 콘텐츠로 유명한 보드게임 전문회사 ‘하이델베어코리아’와 협업해 제작됐다. 오늘(28일) 오후 2시부터 내달 27일까지 와디즈에서 단독 펀딩으로 최초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Battle Realms 테러대부활’은 웹툰의 세계관을 있는 그대로 구현해 눈길을 끈다. 웹툰 캐릭터들의 디테일이 강조된 피규어와 각 캐릭터별 특수능력이 기재된 캐릭터 시트, 특수 능력에 따른 액션토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했으며, 실제 웹툰에 등장하는 ‘비밀벙커’, ‘제2 연구소’를 배경으로 해 게임의 몰입감과 생동감을 높였다. 간단한 규칙으로 보드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어, 웹툰 독자들뿐만 아니라 보드게임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툰 ‘테러대부활’은 와이랩의 슈퍼 히어로 세계관인 ‘슈퍼스트링’ 유니버스의 첫 크로스오버 작품으로, 불행을 예지하는 눈을 지닌 ‘테러맨’ 민정우와 죽어도 다시 살아나는 ‘부활남’ 석환의 대결을 그린 판타지 액션 히어로물이다. 2020년 12월 네이버웹툰을 통해 처음 연재를 시작했으며, 현재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대만, 태국에서 서비스되며 많은 해외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Battle Realms 테러대부활’ 펀딩 오픈을 맞아 펀딩 후원자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펀딩은 오픈 이후 72시간 내 참여한 후원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퀵픽, 훌라후, 서버비아콜렉터스 에디션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경품 혜택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내 ‘Battle Realms 테러대부활’ 공식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