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최종 보스, 히든 캐릭터로 참전! '던파 듀얼(DNF DUEL)', '길 잃은 전사' 플레이 영상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은 22일, 던전앤파이터 듀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길 잃은 전사'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길 잃은 전사는 원작에서 대전이의 원인이 되는 인물이다. 던파 세계관 속 창조신 칼로소가 길 잃은 전사를 흡수하며 대전이가 일어나고 혼란해진 세상을 모험가가 되어 성장한다는 스토리를 열은 인물로 대전이 이전까지 세인트 혼에 등장해 의미심장한 스토리 복선을 던지곤 했다.

던파 듀얼에서는 이렇게 스토리 상에서만 등장하는 NPC였던 길 잃은 전사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한다. 스토리 모드의 최종 보스로 등장할 예정이며 일반적인 모험가 캐릭터와 달리 스토리를 모두 완료해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검사의 동작에 시공간을 조절하는 능력이 섞인 트리키한 기술을 사용한다. 검으로 직접 공격하는 기술은 검귀의 스킬 동작과 비슷하다. 적의 등 뒤로 이동하며 베어버리는 '귀신보', 적의 위치로 순간 이동해 바닥으로 내려찍는 '원귀 : 격살' 등 검귀의 기술과 유사한 동작을 보여줬다.

또한 허공과 적의 등 뒤의 포탈을 만들어 등 뒤에 바로 칼을 꽃아 넣거나, 적과 자신의 자리를 뒤바꾸는 등 시공간을 조절하는 능력도 충실히 사용했다.

각성 스킬 '트랜센던스 임팩트'는 이능력을 사용해 적의 몸을 이리저리 충돌시키다가 자신의 배 쪽에서 감도는 시공간의 에너지를 분출해 마무리 일격을 하는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다. 6월 28일, 정식으로 출시한 던파 듀얼의 스토리 모드에서 그 위용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오승민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