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신규 캐릭터 웹툰 '신부 브륀힐드'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2-06-15 12:59:57 (수정 2022-06-15 12:59: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솔직히 예뻐서 뽑았다'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일곱개의대죄 오리지널 스토리 라그나로크 신규 영웅 '[설국의 신부] 왕태자비 브륀힐드(이하 신부 브륀힐드)'를 조명하는 작품이다. 신부 브륀힐드는 기존 라그나로크 영웅들이 PVE 중심으로 출시된 것과 달리 PVP 중심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 특히 라그나로크 영웅들과 함께 출격할 경우 모든 적의 능력치를 낮추고 자신의 능력을 올리는 개성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특징으로 빼어난 코스튬과 공격 모션을 꼽을 수 있다. '설국의 신부'라는 이명과 어울리는 웨딩 드레스 차림이 눈길을 끄는데다 꽃, 양초 등 결혼식을 연상시키는 스킬 모션이 결혼식이라는 콘셉트를 잘 표현했다.

국도 작가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최신작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