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스틸시리즈, ’2022구미대학교 전국 고교생 게임아트∙웹툰 공모전’ 후원

기사등록 2022-06-09 10:45:14 (수정 2022-06-09 10:45: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PR 하우스]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구미대학교가 주최하는 '2022 전국 고교생 게임아트 ∙ 웹툰 공모전'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본 공모전은 게임산업 분야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기회의 장으로, 게임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공모분야는 ▲게임아트(장르와 스타일 기술적 제한에 관계 없는 창작 캐릭터 또는 배경) ▲웹툰 (장르적 제한이 없는 웹툰 형식의 순수 창작물)  2개 분야로 지난해 대비 총상금, 수상작품 수 등 시상 규모를 더욱 확대했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23일까지로 게임과 웹툰에 관심 있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그와 동등한 자격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비롯해 2023학년도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및 웹툰애니메이션스쿨 수시전형 면접 우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특별상인  ‘스틸시리즈 상’  수상자에게는  ▲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Aerox5 Wireless) (2명) ▲ 아크티스3 게이밍 헤드셋 (Arctis 3) (2명) ▲ 스트라터스+ (Stratus+) 안드로이드 컨트롤러 (5명) 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는 지난 4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74g 초경량 설계에 9개의 커스터마이징 버튼 옵션을 결합돼 최상의 편안함과 스피드를 제공한다. 최대 180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단 15분의 충전으로 4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퀀텀2.0 와이어리스(Quantum 2.0 Wireless) 기술과 블루투스 기능도 갖췄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 스틸시리즈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전국 고교생 게임아트 ∙ 웹툰 공모전’ 을 공식 후원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게임 산업 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게임 산업 인재 육성 및 발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폭넓은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2001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세계 최초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20년 역사를 가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게이밍 기기 브랜드다. 2002년부터 e스포츠 이벤트와 e스포츠 프로 선수를 후원하였으며, ‘게이머에게 승리를 안겨줄 수 있는 게이밍 기어’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지난해T1과 공식 헤드셋 파트너십을 발표한 것에 이어, 올해 6월 농심 레드포스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한 바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