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털북숭이 컨트롤러? 마이크로소프트, XBOX 소닉 에디션 공개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2-03-23 18:29:24 (수정 2022-03-23 17:47: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마이크로소프트는 소닉 Xbox 시리즈 S 및 무선 컨트롤러 한정판을 선보였다.

4월 6일 국내 개봉 예정인 '소닉 더 헤지혹'의 영화 수퍼 소닉2를 기념하기 위해 해당 시리즈의 주요 등장 인물 소닉과 너클이 그려진 Xbox 시리즈 S 콘솔 기기와 함께 푸른색 털과 붉은색 털을 연상시키는 무선 컨트롤러를 내놨다. 콘솔 본체에는 소닉 및 너클의 모습이 프린팅돼 있을 뿐만 아니라, 본체의 둥근 환풍구를 황금 링으로 형상화했다.

특히 큰 관심을 끈 것은 바로 무선 컨트롤러다. 소닉 한정판 무선 컨트롤러는 마치 소닉의 푸른색 털, 그리고 너클의 붉은색 털을 연상시키는 털복숭이 스킨으로 뒤덮여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의 발매는 이뤄지지 않을 예정이다. 해당 한정판 콘솔 기기 및 무선 컨트롤러는 해시태그 등록을 통해 경품 이벤트로 지급되며 북미에서만 진행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