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하이퍼그리프 신작 등장? '명일방주: 엔드필드' 프리미어 티저 공개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2-03-16 16:04:05 (수정 2022-03-16 15:51:1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모바일 디펜스 게임 '명일방주'의 개발사 하이퍼그리프가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프리미어 티저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프리미어 티저에서는 등고선 지도로 추정되는 화면이 등장한 후, 연구소로 보이는 화면이 모습을 드러낸다. 끝으로 영상은 "결단의 시간이 왔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이 3월 18일 공개될 것임을 예고하면서 막을 내린다.

또 영상의 설명에는 "변경을 넘어 최전방으로. 개척 지역의 모든 것이 당신의 탐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는 코멘트가 남겨져 있다. 

하이퍼그리프의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타이틀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명일방주의 세계관을 잇는 또다른 신작으로 추정되고 있다. 현재 게임의 플랫폼과 장르는 모두 불명인 상태로, 18일 공개되는 콘셉트 트레일러를 통해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하이퍼그리프는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공식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오픈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