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세리아의 목소리 담은 TV CF 2종 공개!

오승민 기자

기사등록 2022-03-14 19:13:12 (수정 2022-03-14 18:49: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은 14일, 던파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TV CF 영상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은 '세리아의 추억', '모험의 시작' 2종이며 모두 던파 내에서 제일 자주 보는 등장인물인 세리아가 모험가에게 말해주는 내용으로 만들어졌다. 세리아가 이야기를 하며 게임 내 실제 플레이 모습을 보여줬으며 로리엔 던전을 제외하면 모두 다양한 캐릭터가 합을 맞추는 파티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세리아의 추억'편은 과거에 PC에서 원작 던파를 즐겼던 모험가에게 옛 추억을 떠올리는 내용이다. 로리엔에서 고블린에 사로잡힌 세리아를 구출하고, 순화의 팔찌를 장착해 하늘성을 오르며, 베히모스까지 진출하는 과정까지 던파 모바일에 그대로 담긴 모습을 보여준다.

다른 하나인 '모험의 시작'은 던파 모바일에서 새로운 모험을 떠날 여정을 기대하는 내용이다. 시작부터 안톤으로 추정되는 거대한 적의 모습으로 시작해 사도 시로코와 연관된 고대 던전 비명굴, 베히모스에서 벌어진 참극의 원흉인 사도 로터스 레이드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던파 모바일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받고 있으며 3월 24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오승민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