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축복 10%씩 더 받아가자, 부적 에센스 꾸러미

오승민 기자

기사등록 2022-02-28 18:33:46 (수정 2022-02-28 18:11: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언디셈버의 장비 중엔 액트 10까지 완료해야 착용할 수 있는 부적이 있다.

부적은 열두 신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카오스 석상 레벨에 따라 착용할 수 있는 개수가 많아진다. 부적에 부여된 임의의 옵션은 장비 인챈트 옵션과 비슷하게 피해를 큰 폭으로 증가시켜준다. 이에 많은 룬 헌터들이 자신에게 맞는 옵션을 찾기 위해 오늘도 카오스 던전으로 뛰어들고 있다.


강력하지만 네 박자를 모두 만족시키기는 참으로 어려운 부적 = 게임조선 촬영

다만 희귀 등급, 원하는 옵션, 티어, 최적화된 신의 축복까지 네박자를 모두 맞추는 것은 꽤 힘든 일이다. 보통은 마법 등급 높은 티어의 원하는 옵션을 찾거나 아예 부적의 옵션은 포기하고 원하는 신의 희귀 등급 부적을 장착해 축복만 챙기는 등 타협하는 상태였다.

이 중 지난 17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원하는 옵션과 최적화된 축복을 가진 마법 등급 부적이라면 간단하게 단숨에 준종결급 부적으로 탈바꿈 시킬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지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 추가된 '주간/월간 부적 에센스 꾸러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17일 1.02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꾸러미 = 게임조선 촬영

별 융합기를 통한 부적 등급 상승은 업데이트 이전부터 기능이 개방되어 있었다. 다만 기존까진 부적 관련 에센스를 구하기가 힘들어 그림의 떡에 가까웠던 것이 사실이다. 이런 상황에서 '부적 희귀 상승 에센스'를 꾸러미로 손 쉽게 구해 다 좋은데 등급이 마법이라 아쉬운 부적을 희귀 등급으로 올릴 수 있게 됐다.

부적 마법 변화, 희귀 상승, 희귀 변화 에센스가 담긴 꾸러미는 루비로 주 또는 월 마다 정해진 양 만큼 구매할 수 있다. 보통 부적은 카오스 석상 레벨을 최대치까지 개방해도 6개가 끝이며 5개를 장착할 수 있는 사람도 드물기에 주간 꾸러미에서 주는 5개 정도면 거의 모든 부위를 희귀 등급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축복도 더 받고 관련 옵션까지 생겼다 = 게임조선 촬영

부적 변화는 살루토에 연성술사 옆에 있는 '별 융합기'에서 진행할 수 있다. 장비나 룬 인챈트와 비슷하게 에센스를 사용해 아이템의 옵션을 바꾸면 된다. 다만 부적은 등급 상승, 변화 에센스만 준비되어 있다. 

희귀 등급으로 상승 시 기본적으로 신의 축복이 약 10% 가량 더 붙기 때문에 자신에게 최적화된 피해 증가 옵션을 줘 비약적인 화력 상승이 가능한 축복 40% 선을 쉽게 달성할 수 있다. 만약 옵션 수치의 범위를 조절해 주고 싶다면 마법 등급에서 미리 조절을 거친 뒤 희귀 등급으로 상승시키는 것이 재화를 아낄 수 있다.


꾸러미를 구매해 축복 40% 지점을 노려보자 = 게임조선 촬영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오승민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