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양대 마켓 매출 최정상 탈환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2-02-04 10:40:17 (수정 2022-02-04 10:36: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모바일 매출 부문 최정상 자리를 탈환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부문에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를 제치고 다시금 1위로 올라섰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와 동시에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으나 이후 출시된 리니지W에 정상을 내준 바 있다.

이처럼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양대 마켓의 최정상 자리를 탈환한 것에는 지난 2일 진행한 신규 이벤트와 함께 출시한 신규 상품이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상품과 더불어 플롬키의 탈것 및 유물 상자 등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유료 상품을 출시해 이용자의 성장을 도왔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대만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1월 개최된 타이페이 국제 게임쇼 2022에 출품해 현지 게이머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는데에 성공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