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엔씨소프트 리니지W, 전설/영웅 합성 기회 제공! 29일 업데이트 진행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1-12-29 15:49:51 (수정 2021-12-29 14:40:0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W'에 신규 이벤트 2종 추가의 내용을 담은 업데이트를 29일 적용했다.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새해맞이 폭죽놀이' 이벤트와 'TJ's Sweet Coupon(이하 TJ's 스윗 쿠폰)'라는 이름의 출석체크 시즌4를 선보임과 동시에 '소복소복 요정 마을' 이벤트의 던전 이용 시간 증가 등의 이뤄졌다. 또한 신규 상품으로 '회복의 성수 보급 패키지'를 추가했으며 회복의 성수 3주차 제작으로 '영웅 스킬북'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새해를 맞아 리니지W 내 각 마을에는 이벤트 상인 NPC가 추가되며, 해당 상인 NPC에게서는 형형색색의 폭죽 3종과 함께 알반 마법인형 및 변신 카드를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구매한 폭죽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캐릭터 머리 위에서 폭죽이 터지면서 폭발 이펙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일반 마법인형 및 변신 카드는 개당 2,022골드에 판매되며 하루에 각 1개씩만 구매 가능하다.

새롭게 시작되는 출석체크 시즌4에서는 최종 보상으로 'TJ's 스윗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기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출석체크 14일차에 수령 가능한 TJ's 스윗 쿠폰은 2021년 12월 31일 이전까지 영웅 혹은 전설 등급 변신 및 마법인형 카드의 합성이 이력이 있을 경우에 해당 쿠폰을 소모해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혜택을 가졌다. 단, 변신 및 마법인형 카드 중 하나만 선택해 재합성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영웅 이상의 합성 이력이 없는 이용자에게는 쿠폰을 사용해 희귀 등급 변신 및 마법인형 카드 중 하나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켄트성 마을에 위치한 복구사 NPC 지니를 찾아가면 되며, 위에서 제시한 조건에 맞춰 복구를 진행하면 된다. 이때 영웅 및 전설 등급의 합성 이력도 확인 가능하다.

이번 출석체크에서는 TJ's 스윗 쿠폰 외에도 매일 고정 보상으로 용기의 물약 10개가 주어지며, 7일차에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를 획득 가능한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한정 이벤트 던전으로 개방된 '소복소복 요정 마을'의 이용 시간이 기존 1시간에서 2시간으로 증가돼 더욱 많은 경험치와 아데나 수급, 그리고 눈송이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도록 했다.

신규 프로모션 상품으로는 '회복의 성수 보급 패키지'를 추가했다. 해당 패키지는 서버 당 8회만 구입할 수 있으며 2,000 다이아에 판매된다. 패키지는 회복의 성수 33개와 전투 강화의 주문서(각인) 20장, 알리사의 스프(각인) 20개로 구성돼 있다.

회복의 성수 3주차 확률 제작에서는 12월 29일부터 1월 5일까지 1주일 간 영웅 등급 마법서 및 정령의 수정, 병법서, 기술서를 만들 수 있다. 제작 방식은 데포로쥬의 인장 및 기억의 파편을 재료로 사용하는 형태와 회복의 성수 및 고급 회복의 성수를 사용하는 형태가 있다.

회복의 성수 3주차 제작에서는 일반 제작으로는 만들 수 없는 영웅 등급 마법서가 포함돼 있기 때문에, 핵심 마법과 기술, 정령 기술 등을 습득하는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리니지W' 첫 월드 콘텐츠 '공허의 균열'을 2022년 1월 5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