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성야 릴리아'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1-12-20 15:09:21 (수정 2021-12-20 15:09:2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구해주러 왔구나'편이 공개됐다. 

'구해주러 왔구나''편은 신규 등장한 '[성야의 환상] 욕망의 릴리아(이하 릴리아)'를 다룬다. 이번 릴리아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만들어진 영웅으로 높은 공격력을 기대할 수 있는 쇄도 스킬과 필살기 게이지 관리가 용이한 소멸 스킬을 가지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을 포함한 다른 일곱개의 재앙 영웅들 공격력을 올려주는 것. 릴리아의 자체 공격력이 뛰어나 조합에 따라 대포급 공격력을 가진 일곱개의 재앙 조합을 짜는 것도 가능하다. 국도 작가는 자신의 웹툰 세계관에서 스타트업 대표로 역임 중인 릴리아를 통해 특징을 유쾌하게 녹여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