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쿠사나기 쿄'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1-11-08 16:27:51 (수정 2021-11-08 16:27: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드디어 복각'편이 공개됐다. 

'드디어 복각!'편은 다시 돌아온 '더킹오브파이터즈 98(이하 KOF98)' 컬레버레이션을 다룬다. 지난 2020년 9월에 진행됐던 'KOF98' 컬레이버이션에서 등장한 4명의 영웅과 새롭게 이오리, 테리를 추가해 새롭게 복각한 이벤트다. 역대 컬레버레이션 영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가진 영웅들이 등장해서 복각을 원했던 게이머들이 많았던 이벤트이기도 하다.

이번 편은 6명의 영웅 중 '쿠사나기 쿄'를 조명했다. 전투 참가만으로 모든 적 영웅에게 점화가 누적되고 점화 수가 많아질 수록 아군의 방어력이 올라가는 개성은 PVP와 크록쉘 보스전에서 상당한 성능을 보여준다. 일곱개의대죄 게이머들 사이에선 속칭 '쿄없찐(쿄 없는 바보)'으로 불릴 정도로 상당히 핵심적인 영웅으로 꼽일 정도다.

오랜만에 영웅 소개, 여기에 독특한 개그 센스로 무장한 국도 작가의 쿠사나기 쿄 찬가를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