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할로윈 특집' 웹툰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1-10-25 18:28:34 (수정 2021-10-25 18:28: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돌아온 할로윈 특집만화'편이 공개됐다. 

'돌아온 할로윈 특집만화'편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을 즐기려는 마신 삼형제의 일상을 소개하는 웹툰이다. 마신 삼형제는 원작에선 친하다 말하기 어려운 사이였지만 웹툰에선 명절이나 기념일마다 꼭 챙기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죽은자들이 현세로 내려온다는 할로윈을 이용해 원작에서 사망했던 여러 영웅들이 나오는 것이 특징. 이번 편은 비교적 짧은 만화속에서 초반은 삼형제 특유의 개그, 후반은 죽은자와 산자의 세계에 대한 철학적 의미를 전달해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일곱개의대죄 할로윈 이벤트는 10월동안 진행중이며, 할로윈 전용 다이앤, 헌터 슬레이더 등의 신규 영웅 뽑기 이벤트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