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삼형제 오락실'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1-10-12 22:01:35 (수정 2021-10-12 22:01: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오락실 형제들'편이 공개됐다. 

'오락실 형제들'편은 주로 명절 특별편에 주로 등장했던 마신 삼형제가 주인공으로 삼형제가 오락실에 들러 게임을 즐긴다는 내용의 개그물이다. 웹툰에는 게임에 아예 관심이 없는 젤드리스를 제외한 멜리오다스와 에스타롯사가 의외의 실력들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그려진다.

웹툰에는 가장 오랜 기간 사랑받던 장르인 격투 게임부터 리듬액션, 에어 하키, 인형 뽑기 등 오락실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다수 등장해 추억을 자아낸다. 현재 오락실은 몇몇 대형 멀티플랙스에서만 볼 수 있을 정도로 사라진 것이 다소 아쉽게 느껴질 정도다.

삼인삼색의 매력으로 등장마다 티격태격하는 마신 삼형제의 오락실 탐장기를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