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팩트 V', 넥슨 콜라보레이션 DLC 발표

오승민 기자

기사등록 2021-09-29 20:14:12 (수정 2021-09-29 20:07: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의 음악을 리듬게임에서 연주할 수 있을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서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신규 출시할 DLC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DLC는 '넥슨 DLC', 'V 익스텐션 2' 총 두 종이며 이 중 넥슨 DLC는 10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생방송에서 밝힌 직후 공식 유튜브를 통해 DLC 트레일러 영상까지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에선 카트라이더 배경음을 어레인지한 음악과 함께 테일즈위버,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 대표 게임의 이미지가 담겨있었다. 특히, 최근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출시 준비 중인 '블루아카이브'까지 목록에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넥슨 DLC 판매 가격은 19,800원으로 총 21개 곡이 담겨있을 예정이다. 생방송에서 DLC 곡 리스트 중 던전앤파이터의 '테이베르스 - 무너진 낙원'과 메이플스토리의 '에레브'가 공개됐으며 이 중 에레브는 편곡된 상태로 포함될 예정이다. 나머지 곡의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한편, 'V 익스텐션 2' DLC는 2022년에 출시할 예정이다.

■ 넥슨 DLC 트레일러 영상에 포함된 게임 목록

- AxE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 영웅전
- 메이플스토리
- 메이플스토리 2
- 바람의 나라
- 버블 파이터
- 블루아카이브
- 어둠의 전설
- 카트라이더
- 크레이지 아케이드
- 테일즈위버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오승민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