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선데이토즈, 여성 청소년 지원 사회공헌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2021-09-14 10:22:13 (수정 2021-09-14 10:22:1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 게임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는 저소득, 한부모, 이주민 등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행사다.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이 게임 내 목표를 달성하면 선데이토즈가 한국YMCA전국연맹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이 기부금은 전국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 600여 명이 6개월 간 사용할 위생용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쿠아스토리'에서 게임 이용자들과 함께 전개할 사회공헌 이벤트의 목표는 9월 14일부터 일주일 동안 '힐링하트' 400만 개를 적립하는 내용이다. 이용자가 물고기 알을 부화시킬 때마다 '힐링하트'가 적립된다. 선데이토즈는 목표치 달성 후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물고기를 얻을 수 있는 도트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민광식 이사는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가 뜻깊은 온정을 전하며 많은 분들께 여성 청소년 지원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의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선데이토즈의 사회공헌 행사는 게임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