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영업하는 '라그나로크' 스토리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1-09-06 16:55:26 (수정 2021-09-06 16:55:2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스토리 스킵 멈춰!'편이 공개됐다. 

'스토리 스킵 멈춰'편은 최근 업데이트 된 라그나로크 스토리를 조명하고 있다. '라그나로크'는 일곱개의대죄:그랜드크로스에서만 진행되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주인공 일행이 신비한 책을 통해 3년간 겨울만 계속되고 있는 북유럽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내용.

주요 내용은 웹툰 내 세계관 '리오네스 상사'를 인용해 스토리의 관심도를 높게 하기 위한 대책 회의를 진행한다는 내용. 국도 작가는 해당 웹툰에 대해 "신규 스토리 '라그나로크'는 상당히 매력적인 스토리를 가졌음에도 주위에 물어보니 많은 사람들이 스킵했다는 말을 듣고 웹툰에 그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도 작가는 이어 "이미 스킵을 통해 클리어한 스토리는 '메뉴→스토리 다시 보기→외전'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으니 여유가 되면 감상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