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엔미디어플랫폼, ‘게토’ PC방 전용 혜택 ‘게토 포인트’ 서비스 론칭

기사등록 2021-09-01 10:26:27 (수정 2021-09-01 10:26: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토(GetO)’ PC방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게토 포인트’를 론칭했다.

‘게토 포인트’는 ‘게토 PC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부가서비스를 신청한 가맹점 어디서든 ‘게토 포인트’를 사용해 PC방 이용 요금과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다.

‘게토 포인트’는 PC방 또는 ‘플레이게토’ 앱을 통해 적립할 수 있으며, ‘플레이게토’ 앱에서 ‘넥슨캐시’로 교환도 가능하다. 

‘게토 포인트’ 사용으로 발생하는 수수료는 전액 엔미디어플랫폼에서 부담하며,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은 6 영업일 이내로 점주 계좌로 입금된다.

엔미디어플랫폼은 ‘게토 포인트’ 론칭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플레이게토’ 앱에 가입하면 ‘500 게토 포인트’를 지급하고, 포인트로 첫 결제를 완료하면 ‘1,000 게토 포인트’를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일 ‘플레이게토’ 앱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게토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뽑기’ 이벤트를 9월 중순부터 진행한다. 7일 연속으로 출석 체크를 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토 포인트’ 서비스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토(Get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