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갤럭시Z폴드3' 및 '갤럭시Z플립3' 삼성전자 공식 제휴 파트너 선정

기사등록 2021-08-31 10:38:37 (수정 2021-08-31 10:38:3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삼성전자의 새로운 폴더블폰인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 스토리와 언리얼 기반의 호쾌한 액션이 결합된 액션 RPG로 개발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은 바 있으며,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보인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갤럭시Z폴드3’의 대화면 모드를 활용해 호쾌한 무쌍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폴드를 접은 후 커버 디스플레이에서도 게임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액션스퀘어는 8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의 신규 구매 및 개통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7성 장수 선택권, 보옥, 인게임 재화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앱 접속 후 갤럭시 구매 혜택 배너를 통해 삼국블레이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액션스퀘어는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Z폴드3, Z플립’의 최적화된 폴더블 경험을 통해 삼국블레이드만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다양한 재미요소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연준 대표는 "갤럭시 Z 폴드3, Z플립3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을 통해 삼국블레이드만의 호쾌한 무쌍액션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