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원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 오픈 기념 기획전 진행

기사등록 2021-07-06 11:16:27 (수정 2021-07-06 10:13: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프레인키웨스트]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가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을 오픈하고 콘솔 기기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정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간 매일 낮 12시에 차세대 콘솔 기기인 ‘플레이스테이션5’를 선착순 예약 판매한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5는 각종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해 11월과 올해 6월 원스토어가 진행한 기획전에서도 조기에 전량 판매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플레이스테이션5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셋’, ‘미디어 리모컨’, ‘HD 카메라’ 등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원스토어는 휴가철을 맞아 게임 유저에게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겜캉스 2021’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편안한 휴양지 스타일’과 ‘다이나믹 시티 스타일’ 두 가지로 진행된다. 편안한 휴양지 스타일은 총 5개 레벨의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을 받은 후 게임 콘텐츠를 결제하면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 레벨의 휴양지 쿠폰을 사용할 때 마다 원스토어 포인트도 추가 제공되며, 레벨 5 쿠폰까지 모두 사용한 유저에게는 스페셜 쿠폰도 지급한다. 다이나믹 시티 스타일은 평일 오전 11시 마다 선착순 1천명에게 최대 81%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원스토어 북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리지널 웹툰 ‘김주사가 미쳤다’의 북드라마 영상을 원스토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최강 빌런 투표’ 이벤트를 연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북스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매달 10일마다 무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ONE하면 공짜’ 이벤트를 10일과 11일에 진행한다. 판타지, 로맨스 등 웹툰 카테고리의 인기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료 쿠폰과 50% 대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 오는 31일까지 독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에 대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고 연재작품에 대해서는 최대 200화를 무료 공개하는 ‘인기 검증 띵작 이벤트’도 연다.

마지막으로 원스토어는 게임 이외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를 원스토어를 통해 설치한 후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원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신작 게임들이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게임에는 이유게임의 ‘천상나르샤’가 있다. 천상나르샤는 화려한 그래픽과 경공 등 영화를 보는 듯한 연출로 플레이어 사이에서 동양 무협 판타지를 완벽하게 구현한 RPG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유주 게임즈 코리아의 ‘AFK삼국지’는 삼국지 배경에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방치형 RPG로 사랑받고 있으며, 룽투코리아의 ‘블라스트M’은 빠른 레벨업이 장점으로 꼽히며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