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핸즈 인 팩토리(HIF), '리그 오브 레전드' 굿즈 판매 사이트 'GG-FLEX' 선보여

기사등록 2021-07-05 14:00:04 (수정 2021-07-05 10:58:4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핸즈 인 팩토리(HIF, 대표명 박태준)가 금일 LoL 관련한 Art-toy와 다양한 굿즈 제품을 판매할 공식 사이트의 정식 명칭 및 BI를 공개했다.

앞서 5월 핸즈 인 팩토리는 MD 전문기업인 '디엠씨(DMC)'와 손을 잡고,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IP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해당 사이트의 명칭은 'GG-FLEX'다. 게임 LoL IP 라이선스인 만큼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아는 GG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게임상에서 사용되는 Good Game의 뜻을 담은 것은 물론 '좋은 굿즈 제품을 소비하자(Good Goods)'는 중의적 의미도 담았다.

사이트 주소는 2021년 12월 본격적인 제품 출시를 앞두고 11월 말경 오픈될 예정이다.

핸즈 인 팩토리는 심볼 큐브 형태의 BI 또한 공개했다. 이는 굿즈, 선물 상자에 기반하여 형상화된 디자인이라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핸즈 인 팩토리(HIF)’는 이재헌, 박태준, 하종훈 세 명의 작가가 팀을 이루어 2008년부터 스트릿 컬쳐와 서브 컬쳐를 녹여낸 토이를 기반으로 캐릭터 디자인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비롯, 독창적인 세계관의 러닝혼즈 및 하자드 시리즈를 선보이며 한국을 대표하는 아트토이 팀 중 하나이다. ‘핸즈 인 팩토리(HIF)’는 완성도 높은 그들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구축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핸즈 인 팩토리 측은 "향후 세계적인 인기 온라인 게임 의 팬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일 것인 바,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