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게임빌ᆞ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6기 발대식 개최

기사등록 2021-07-02 13:51:53 (수정 2021-07-02 11:08: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양사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GC플레이어'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이 신선한 관점으로 직접 게임과 채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게임빌ᆞ컴투스만의 독특한 서포터즈 활동이다.

이번 ‘GC플레이어’ 6기에는 많은 대학생들이 지원했으며, 자기소개서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총 10명이 최종 선발됐다. 선발된 ‘GC플레이어’ 10명과 함께한 발대식에서는 ‘GC 플레이어’의 역할과 의미를 소개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공유했다. 또한 환영과 소통의 시간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첫 발을 내디뎠다.

선발된 GC플레이어들은 올해 말까지 6개월 간 영상팀과 디자인팀으로 활동하며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사내∙외 행사 취재, 임직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현직 임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진로 탐색과 직무 간접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GC플레이어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양사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게임빌-컴투스 채용 블로그’,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게임빌과 컴투스는 ‘GC플레이어’를 지속적으로 양성하여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공유하고, 더 많은 미래 인재들에게 풍성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