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엔픽셀 '그랑사가', 한국콘텐츠진흥원 2021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성수안 기자

기사등록 2021-06-30 19:32:32 (수정 2021-06-30 19:31:1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픽셀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 게임 부문에 선정됐다.

2021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은 유저 투표와 선정평가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각 부문의 우수게임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일반 게임'과 '기능성 게임', '인디 게임' 총 세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그랑사가는 일반 게임 부문에 선정됐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종합심사평을 통해 "일반 게임 부문은 블록버스터, 프론티어에 의미 있는 게임이 돋보였다. 신규IP와 한국을 대표하는 IP가 포진한 가운데 중소 개발사들의 새로운 시도 등 창작 활성화 취지에 부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엔픽셀은 이번 선정에 대해 "전문가의 평가뿐만 아니라, 기사단장님들의 직접적인 투표 참여를 통해 선정된 것으로 매우 뜻 깊은 결과라 생각된다. 이번 결과는 다른 그 어떤 것보다 많은 기사단장님들께서 주신 사랑과 성원, 관심이 진정한 최고의 보상이라 생각한다. 주신 은혜에 대한 감사함을 절대 잊지 않고 앞으로도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 그랑사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부단히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엔픽셀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30일 19시부터 생성된 모든 계정에 'SSR 그랑웨폰 선택 상자 1개'를 선물로 지급하고 있다. 보상은 카이토 캐릭터의 그랑웨폰까지 선택 가능하며, 고대 및 천사 그랑웨폰은 선택할 수 없다.


2021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된 그랑사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