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라인게임즈 '이카루스 이터널', 끝없는 균열 유적 4종 위치 정리

오승민 기자

기사등록 2021-06-19 01:23:26 (수정 2021-06-19 01:24:0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 이터널에는 퍼즐을 풀어야만 진행할 수 있는 유적이 준비되어 있다.

유적은 메인 퀘스트 이외에도 서브 퀘스트나 숨겨진 유적 등 다양한 유적이 있으며 이 역시 각종 뽑기권을 준다. 각종 수호자, 펫, 펠로우, 장비를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수단이기에 조금이라도 더 많은 유적을 찾아다니게 된다.

이 중 메인 퀘스트와 연동된 유적은 유적의 위치를 발견하기만 해도 입장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이에 게임조선에서는 끝없는 균열에 위치한 유적 중 메인 퀘스트 수행이 필요 없는 유적 네 곳을 정리해보았다. 

■ 지금 이순간


지금 이 순간 클리어 영상 = 게임조선 촬영

좌표 (621, 690)에 위치해있으며 37지역 신비한 광물 채취소에서 입구를 발견할 수 있다. 용수철 발판에 공을 올려두고 왔다 갔다 하는 신호소에 공이 들어갈 수 있는 타이밍에 맞춰 스위치를 작동해 넣으면 된다.

총 세 곳의 신호소에 공을 모두 넣으면 출구와 보물 상자 양쪽으로 향하는 길이 모두 생긴다. 보물 상자에서는 펠로우 뽑기권 5장을, 유적 클리어 보상으로는 수호자 뽑기권 5장을 얻을 수 있다.

■ 지성과 자성


지성과 자성 클리어 영상 = 게임조선 촬영

좌표 (547, 197)에 위치해있으며 38지역 미지의 전망대에서 입구를 발견할 수 있다. 유적 장치를 이용해 위층에 있는 시소에 사용지되는 널빤지와 벽돌을 배치해 올라갈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낸다.

벽돌을 내려놓아 널빤지가 기울어지는 각도를 확보한 뒤 오르막길을 만드는 방식으로 지나갈 수 있다. 보물 상자에서는 펠로우 뽑기권 4장을, 유적 클리어 보상으로는 수호자 뽑기권 5장을 얻을 수 있다.

■ 펠로우와 뛰어라


펠로우와 뛰어라 클리어 영상 = 게임조선 촬영

좌표 (304, 689)에 있으며 위치 자체는 악마의 관문에 있으나 39지역 균열의 열쇠 워프 지점 근처에서 입구를 발견할 수 있다. 이름 그대로 펠로우와 함께 부리나케 뛰어내려가면 되는 간단한 유적이다.

스위치를 작동시켜 공이 끝까지 굴러떨어지기 전에 보물 상자까지 충분히 얻을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말고 전진하자. 보물 상자에서는 수호자 뽑기권 5장을, 유적 클리어 보상으로는 장비 뽑기권 5장을 얻을 수 있다.

■ 불을 넘어서 


불을 넘어서 클리어 영상 = 게임조선 촬영

좌표 (119, 310)에 위치해있으며 40지역 거암버섯 재배지에서 입구를 발견할 수 있다. 불길을 큰 벽돌로 가로 막아 지나간 다음 조그만 벽돌과 함께 용수철 발판을 타고 철장도 열고 보물 상자도 얻으면 된다.

이후 스위치를 공격할 때마다 바닥에서 벽이 올라오는데 한 번에 출구까지 통과할 수 없으며 중간에 보이는 폭탄을 힘껏 던져 멀리서 스위치를 작동해 지나갈 수 있다. 보물 상자에서는 장비 뽑기권 4장을, 유적 클리어 보상으로는 펫 뽑기권 4장을 얻을 수 있다.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오승민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