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웹툰으로 보는 '트릭스터M', 아카데미 과제로 시작하는 까발라섬 2화 '세상에 믿을 구석'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1-06-08 19:28:31 (수정 2021-06-08 18:18: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게임조선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 트릭스터M을 소재로 한 자체 제작 웹툰 '트릭스터M 학교생활' 2화 세상에 믿을구석을 공개했다. 

게임조선을 통해 연재하고 있는 국도작가는 독특한 개그센스와 플레이했던 게임 경험을 기반으로 그려내고 있다. 이번 트릭스터M 학교생활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트릭스터M의 내용을 학교생활로 각색해 그려낸 개그 웹툰이다.

까발라섬에 위치한 학교에 전학 온 본서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트릭스터M 학교생활은 게임 내 소재를 개그로 풀어낼 뿐만 아니라 많은 유저가 궁금해 하는 요소를 잘 풀어낼 예정이다. 2화에서는 사냥에 유용한 능력치를 중심으로 아카데미 컬렉션을 완성하는 팁을 언급했다.

한편, 트릭스터M은 원작의 일러스트 분위기와 콘셉트에 엔씨소프트 특유의 시스템을 도입해 출시 후 구글 최고매출 TOP3에 들면서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