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지옥에서 돌아 온 '연옥 반' 편 웹툰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1-06-07 14:07:23 (수정 2021-06-07 14:07: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웃음벨 탈출' 편이 공개됐다. 

'웃음벨 탈출' 편은 지난 5월 27일 2주년 이벤트 기념으로 등장한 페스티벌 영웅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이하 연옥 반)'을 조명한 작품이다. 연옥 반은 6번째 페스티벌 영웅인 동시에 자신의 최대 생명력 기반으로 대미지가 올라가는 최초의 '생명력 기반 영웅'이기도 하다. 

페스티벌 영웅답게 상당히 강력한 특성을 가진 것이 특징. 아군 전체 회복과 공격이라는 간단한 구성을 가지고 있지만 아주 높은 체력과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적 전체에 강력한 견제가 가능하다. 특히 최근 등장한 '[선택받은 왕] 엑스칼리버 아서'와 함게 출격하면 상당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어 PVP의 새로운 메타로 떠오르고 있는 중.

반은 매력적인 캐릭터임에도 전투력 부족으로 꽤 오랜기간 주목받지 못했던 것이 현실. 하지만 밑바닥 연옥을 거쳐 최정상까지 단숨에 올라오게 됐다. 국도작가는 가장 탐욕스럽지만 순수한 동료애와 순애보를 가진 반을 어떻게 표현했을까?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