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선데이토즈, 네티즌 참여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 성황리 종료

기사등록 2021-06-03 11:08:41 (수정 2021-06-03 10:55: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의 사회공헌 주제를 네티즌들이 선정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선데이토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시된 후보 중 이용자들의 투표가 가장 많은 항목을 사회공헌활동으로 선정, 진행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는 지난달 27일부터 진행됐다. 선데이토즈는 ▲학교밖 청소년 학습 지원 ▲장애 아동 학습 지원 ▲취약계층 아동 문화 체험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및 정서 지원 등 네 가지 후보를 제시했고,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및 정서 지원'을 최우선 사회공헌활동으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투표 역할을 한 740여 개의 댓글 외에도 네티즌들이 SNS를 활용해 다양한 공유 활동을 펼치며 사회공헌의 의미를 많은 이들과 나눴다는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행사를 진행한 김태열 사회공헌팀장은 "많은 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사회공헌이라는 목표에 동참해준 네티즌들께 감사를 전하며 선정된 사회공헌활동이 소외 계층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사회공헌 주제로 선정된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지원' 활동을 자사 게임 사회공헌 이벤트를 통해 8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