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전설 획득자 기념해 신규 아이템 추가! 6월 한 달간 강력한 효과 제공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1-06-02 19:10:38 (수정 2021-06-02 19:09: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는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트릭스터M에 전설 패션과 전설 펫을 뽑은 유저를 기념해 게임 내 재화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추가했다.

전설 패션을 가장 먼저 뽑은 포세이돈 2서버 너튜브 유저와 전설 펫을 가장 먼저 뽑은 포세이돈 2서버 튜브 유저를 기념해 한 달간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게임내에서 몬스터를 2~3마리만 잡아도 충분히 얻을 수 있는 1,000겔더에 각각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누구든 결제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너튜브의 타락천사 닉키 패키지에는 너튜브 증표와 상급 패션 소환 (10회), 성장 앰플(10%) 3개가 들어있으며, 튜브의 오디네의 여왕 패키지에는 튜브 증표와 상급 펫 소환 (10회), 성장 앰플(10%) 3개가 들어있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바로 너튜브 증표와 튜브 증표다. 각각의 증표는 아카데미 특별학에 기간제 자격증으로 등록할 수 있다. 너튜브의 증표는 '전설 패션의 첫걸음을 내딛은, 너튜브'를 완료할 수 있으며, 튜브의 증표는 '전설 펫의 첫걸음을 내딛은, 튜브'를 완료할 수 있다.


각각의 증표를 아카데미에 등록해 6월 한 달간 강력한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각각의 아카데미 과제는 명중+2와 모든 대미지+2를 6월 한달 동안 제공하기 때문에 뛰어난 효율을 자랑한다.

이번에 추가된 패키지는 상점 내 상품 이벤트 탭에서 각각 1회씩 구매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