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신규 몬스터 발파루크, 진오우거 등장!, '몬스터 헌터 라이즈' 3.0 업데이트 진행

기사등록 2021-05-27 18:35:24 (수정 2021-05-27 17:12:1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캡콤은 2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Ver.3.0'을 진행했다.

Ver.3.0 업데이트로 새로운 몬스터 '영묘한 광채의 발파루크'와 '주인 진오우거'가 등장했고 풍신룡과 뇌신룡이 만나게 되는 스토리의 추가 퀘스트를 통해 새로운 엔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백룡야행 퀘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인 리오레우스'와 '주인 디아블로스'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주인 진오우거'가 출현하는 일반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아울러 '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파멸의 날개'에 등장하는 아이루 '츠키노'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캡콤 콜라보 제1탄에 관한 소식도 함께 공개됐다.

새롭게 등장한 보스 몬스터 영묘한 광채의 발파루크는 '천혜룡:이라는 이명을 가진 발파루크의 변이체로, 높은 하늘을 나는 신비한 고룡이지만 넘치는 용의 기운에 지배당해 광폭화 했다는 설정이다. 고속으로 비행하여 일격을 날리며 계속해서 변화하는 날개를 통한 공격으로 플레이어와 맞서게 될 예정이다.

주인 진오우거는 '주인'의 이름을 얻은 '뇌랑룡'으로 온몸에 폭풍이 휩쓸고 지나간듯한 상처를 지니고 있고 상처의 영향으로 항상 분노와 공포에 가득차 있다. 주인 진오우거는 발달한 앞다리와 벼락을 이용해 플레이어에게 강력한 일격을 가한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스토리에서 중심이 되는 두 고룡 '뇌신룡 나루하타타히메'와 '풍신룡 이부시마키히코'가 재회하는 퀘스트도 추가됐다. 플레이어는 해당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다음 이야기를 그리는 새로운 엔딩을 확인할 수 있다.


(좌측부터)'뇌신룡 나루하타타히메'와 '풍신룡 이부시마키히코' 

백룡야행의 보스급 몬스터 주인 리오레우스와, 주인 디아블로스 그리고 새롭게 등장한 주인 진오우거가 출현하는 일반 퀘스트도 추가됐다. 이로 인해 지난 'Ver.2.0' 패치에 이어서 일반 퀘스트를 통해 토벌할 수 있는 주인 몬스터의 종류가 한층 더 다양해졌다.

캡콤 콜라보레이션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6월 중순에 배포될 캡콤 콜라보 제1탄을 통해 플레이어는 캡콤의 신작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에 등장하는 아이루 '츠키노'로 변신할 수 있는 '아이루의 덧입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캡콤 콜라보는 6월 제1탄으로 시작해 8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2탄은 7월, 3탄은 8월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백룡야행에 신규 몬스터가 추가되고 새로운 스킬 '백룡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등의 콘텐츠 추가와 '바람의 신', '천둥의 신' 퀘스트에서 발생하는 오류를 포함한 전반적인 버그 수정 등이 Ver.3.0 업데이트에서 이뤄졌다. 

[이석용 수습기자 cielo@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