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엑스칼리버 아서' 편 웹툰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1-05-24 19:19:05 (수정 2021-05-24 19:19:0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보험입니다. 보험' 편이 공개됐다. 

'보험입니다. 보험' 편은 지난 5월 13일 신규 등장한 '[선택받은 왕] 엑스칼리버 아서'를 조명한 작품이다. 아서는 보통 메인 영웅과 함께 초보자 길잡이용 공짜 영웅으로 등장한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 등장한 아서는 제법 좋은 성능을 가지고 단독 출시된 것이 특징.

특히 전투 참가 영웅이 모두 인간이면 '최대 생명력 30%, 적 피해 20% 증가' 개성이 있어 '더원 에스카노르'와 궁합이 아주 좋은 영웅으로 꼽힌다. 그 외에도 전체 돌진(방어력 무시) 공격과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키는 자세가 있어 PVP에서 꽤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

국도 작가는 웹툰을 통해 버프형 영웅의 경우 의외의 곳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는 점을 들며 명함이라도 뽑는 것을 추천하고 있는 중. 웹툰 말미는 할로윈 고서, 리즈 같은 영웅들을 보면서 자신처럼 후회하지 않길 바란다는 글로 마무리하고 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