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게임일정] '팜 매니저 2021' 6일,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7일 출시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1-04-30 17:45:32 (수정 2021-04-30 17:28:3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일정  1일  2일  3일  4일  5일  6일  7일
 사이리: 더 비기닝       정식출시 (PC)
 세이브 미 미스터 타코: 디피니티브 에디션         정식출시 (PC, NS)
 디스턴스 킹덤즈         정식출시 (PC)
 팜 매니저 2021           정식출시 (PC)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정식출시 (PS, XB, PC)

5월의 첫째 주에 주목할만한 작품은 총 5종이다.

가장 먼저 5월 4일 퍼즐 플랫포머 '사이리: 더 비기닝'이 출시되며 이어서 5월 5일에는 '세이브 미 미스터 타코'의 개선판과 인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디스턴스 킹덤즈'가 발매를 앞두고 있다.

5월 6일에는 농장 마을을 점차 발전시켜나가는 '팜 매니저 2021'과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최신작, '바이오하자드 빌리지'가 등장할 예정임에 따라 많은 게이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팜 매니저 2021

팜 매니저 2021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농장 마을을 만들고 발전시켜나가는 게임 작품이다. 

플레이어가 직접 농작물의 수확량을 체크하고 농장 직원의 만족도와 가축의 건강 등을 확인할 뿐만 아니라 농작물로 다양한 상품을 가공하고 장비를 다루는 등 농장 경영자가 되어볼 수 있다. 또 토지를 구매해 점차 농장을 확장해나가는 것도 가능하다.

팜 매니저 2021은 전작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편의성을 크게 높인 인터페이스가 추가되고 다양한 작물 및 농기계, 동물 등을 선보인다. 물류 창고, 정비공의 차고, 동물병원 등 농장 관리와 관련된 건물이 대폭 추가된 점도 눈여겨볼만한 요소다.

팜 매니저 2021은 계절 변화 시스템이 포함돼 있음에 따라 각 계절에 맞게 농작물을 관리하고 대비하는 등 현실성을 매우 높였다. 팜 매니저 2021은 5월 6일 출시되며, 한글화가 이뤄진다.

■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최신작 '바이오하자드 빌리지'가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PC 플랫폼으로 5월 7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에서는 전작과 동일하게 '에단 윈터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납치된 딸을 찾기 위해 마을과 고성을 탐색하게 된다. 이번 작품은 1인칭 시점으로 플레이하므로 깊은 몰입도를 느낄 수 있으며 상인을 통해 무기를 사고 팔고 주변 사물을 부숴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다양한 행동이 가능하다. 또한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에서 빠질 수 없는 다양한 퍼즐 요소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플레이어는 적의 공격을 막은 후 반격할 수도 있다.

DLC에서는 '크리스 레드필드'가 주인공으로 등장함에 따라,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