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소니, 파이어워크 스튜디오와 파트너십 체결, 신규 멀티플레이 IP 제작한다

이석용 기자

기사등록 2021-04-23 14:14:08 (수정 2021-04-23 13:37:2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소니)가 22일 AAA급 개발사인 'Firewalk Studios(이파 파이어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파이어워크는 플레이스테이션용 신규 멀티플레이 IP를 제작하게 된다.

파이어워크는 '데스티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라이언 엘리스와 '기타 히어로 2',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제작에 참여한 엘레나 시그먼 등의 개발자들이 소속된 프로버블리 몬스터즈(ProbablyMonsters) 산하의 차세대 AAA 스튜디오로 '매스 이펙트', '에이펙스 레전드'와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파이어워크의 대표 토니 수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는 것이 파이어워크의 포부"라며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팀은 최고의 지식과 역량을 통해 이 같은 포부를 현실로 만드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라고 전했다. 

[이석용 수습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이석용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