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디엔에이,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팀 ‘TP’ 우승!

기사등록 2021-04-05 14:15:52 (수정 2021-04-05 14:12:1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에서 ‘TP’팀이 최종 우승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개최된 이번 결승전은 ‘TP’팀이 초반부터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고선생과아이들’팀을 제압하고 4:0으로 승리를 쟁취했다.

경기 종료 후 ‘TP’팀의 ‘스틸상비’ 선수는 “믿고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에 전력을 다해 연습했다”며 “상대 전력 분석을 통해 이번 우승을 이끌 수 있었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우승 팀에게는 총 21만 캐시와 프로필 프레임(골드), 팀 점퍼 선택상자를 제공하며, 준우승팀과 3위 팀, 본선에 진출한 모든 팀원에게도 풍성한 인게임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결승전을 맞아 준비된 이벤트 매치에서는 BJ깔색, BJ앵쇼, BJ욱낀이 한 팀으로 뭉친 BJ팀과 일반 청소년 유저 3인 구성된 ‘영재 팀’의 불꽃 튀는 경기 끝에 ‘영재 팀’이 승리하며 리그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와 함께 시청자 참여전에서는 ‘깔색’팀과 ‘앵쇼’팀의 접전 끝에 2:1로 ‘깔색’팀이 승리했으며, 승리 팀에게는 특성 선택 상자 S3, 패배팀에게는 최강 에이스 특훈상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전체 대회 경기 및 하이라이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