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기믹 풀고 뽑기권 받자, 이카루스 이터널 '주신의 축복'

오승민 기자

기사등록 2021-03-27 10:00:58 (수정 2021-03-27 10:00:5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 이터널에는 보물 상자가 기다리는 다양한 유적들이 있다.

이카루스 이터널의 보물 상자는 각종 뽑기권을 보상으로 준다. 수호자나 장비, 펫, 펠로우가 부족한 무과금 유저에게 아주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자신이 입장할 수 있는 유적은 가급적 모두 돌아주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유적은 메인 퀘스트나 서브 퀘스트를 따라가다 보면 입장할 수 있으나 일부 유적은 필드에 보이는 기믹을 파훼해야 개방되는 경우가 있다. '주신의 축복'이라는 공통된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다소 까다로울 수 있는 퍼즐을 풀면 입장할 수 있다. 유적 내부에는 별다른 장치 없이 보물 상자만 있는 구조다.

이에 게임조선에서는 브라카르 숲부터 마트렌 고원까지 발견할 수 있는 네 개의 히든 유적 개방법을 정리해보았다.


개방이 완료된 주신의 축복은 유적에 기록된다 = 게임조선 촬영

■ 브라카르 숲

튜토리얼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모험을 시작하는 브라카르 숲부터 숨겨진 유적을 찾을 수 있다. 6지역인 '신룡기사단 캠프 부지'에 위치해 있으며 좌표는 (751, 432)다. 해당 위치로 이동하면 목책으로 가로막혀 있는 유적 입구를 발견할 수 있다.

파훼법은 맨 처음 만나는 히든 유적인 만큼 밑에서 설명할 다른 유적보다는 비교적 간단하다. 유적 입구 주변에 있는 트롤 몬스터를 퇴치하면 일정 확률로 '트롤 폭탄통'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목책 앞에 설치, 불속성 공격으로 폭파시키면 된다. 이후 유적에 입장하면 수호자 뽑기권 5장이 담긴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유적 주변의 트롤을 사냥해보자 = 게임조선 촬영


화염통을 사용한 뒤 불속성 공격으로 터트리면 유적이 열린다 = 게임조선 촬영


브라카르 숲 기믹 풀이 장면 = 게임조선 촬영

■ 풍요의 숲

두 번째 숨겨진 유적은 풍요의 숲에서 찾을 수 있다. 11지역인 '사란트 본거지'에 위치해 있으며 좌표는 (413, 400)이다. 해당 위치로 이동하면 밝게 빛나는 수정 마법구를 발견할 수 있다.

근처에 접근해 마법구와 상호작용하면 앞 쪽 3x3 바둑판 모양위에 개머리를 가진 석상이 생기며 퍼즐이 시작된다. 석상은 처음 등장할 땐 각자 8방면을 고정으로 바라보고 있다가 뒤섞이기 시작한다.

이후 석상을 빈칸으로 하나씩 옮겨 정중앙을 제외하고 원래 방향대로 바둑판에 배치하면 유적이 열린다. 만약 도전 도중 중단한 다음 다시 시도할 때는 기존과 다른 순서로 석상이 뒤섞인다. 유적에 입장하면 펫 뽑기권 5장이 담긴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빛나는 수정 마법구를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별도의 정해진 제한 시간은 없으니 차분히 풀어보자 = 게임조선 촬영


풍요의 숲 주신의 축복 기믹 풀이 장면 = 게임조선 촬영

■ 포효의 숲


다른 유적과 달리 기믹 풀이 장소와 유적 입구가 거리가 조금 있는 편 = 게임조선 촬영

세 번째 유적은 포효의 숲에서 찾을 수 있다. 12지역인 '팀버레이크 벌목지'에 위치해 있으며 좌표는 (584, 651)이다. 해당 위치로 이동하면 제단 위에 고정되어 있는 활을 발견할 수 있다.

근처에 접근해 활과 상호작용하면 FPS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조준 모드가 활성화되며 공중에 날아다니는 새에게 화살을 발사할 수 있다. 총 다섯 마리를 맞춰 떨어트리면 유적의 문이 열린다.

다른 곳과 달리 기믹 파훼 장소와 유적의 거리가 제법 있는 편이며 지도 기준으로 북서쪽 가로막힌 길 쪽 (좌표 531, 682)으로 가면 있다. 유적에 입장하면 수호자 뽑기권 5장이 담긴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근사한 활을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날아다니는 새를 조준해 맞추면 된다 = 게임조선 촬영


포효의 숲 주신의 축복 기믹 풀이 장면 = 게임조선 촬영

■ 마트렌 고원

네 번째 유적은 마트렌 고원에서 찾을 수 있다. 24지역인 '드래곤의 묘지'에 위치해 있으며 좌표는 (493, 184)이다. 해당 위치로 이동하면 원형 제단 위의 저울을 발견할 수 있다.

근처에 접근해 저울과 상호작용하면 총 열두 개의 금화가 놓여있다. 이 중 한 개만 무게가 더 나가며 세 번의 기회 동안 동전들을 저울질해 무거운 동전을 찾아야 한다. 정답을 맞추면 유적의 문이 열리며 재도전 할 때마다 무거운 동전의 번호가 계속해서 바뀐다. 유적에 입장하면 장비 뽑기권 5장이 담긴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원형 제단 위의 저울을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세 번의 저울질로 혼자 무거운 동전을 찾으면 된다 = 게임조선 촬영


마트렌 고원 기믹 풀이 장면 = 게임조선 촬영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오승민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