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둠 이터널' 두 번째 DLC 트레일러 영상 공개, 발매일은 내일!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1-03-18 11:31:49 (수정 2021-03-18 11:31: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드 소프트웨어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발매한 1인칭 슈팅 '둠 이터널'의 두 번째 DLC 'The Ancient Gods – Part Two(이하 파트2)' 공식 트레일러와 발매일이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이미지를 보면 둠슬레이어는 배신자 벨렌에게 받은 에너지 해머를, 암흑 군주는 크루시블 소드를 들고 대립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베데스다 소프트웍스는 현지 시간으로 3월 17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둠이터널 DLC2'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2분 내외의 영상에는 부활한 암흑 군주와 악마 군단의 모습, 그리고 이를 처치하는 둠슬레이어의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중간 나오는 'your war against hell ends hers(지옥에 맞서는 너의 전쟁은 여기서 끝난다)' 문구로 이번 DLC가 둠 이터널 마지막 DLC임을 암시하고 있다. 

'둠 이터널 DLC 파트2'의 발매일은 바로 다음날인 3월 19일이다. 여타 게임들이 공식 트레일러 공개 후 대부분 한 달이상의 시간 후 발매하는 것을 감안했을 때 둠 이터널이라는 게임에 맞는 파격적인 행보라 볼 수 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