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멀린은 아직도 꼬마?' 웹툰 편 공개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1-03-15 15:22:06 (수정 2021-03-15 15:22: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영웅 '[신의 가호]벨리아르인의 딸 멀린'을 조명한 신규 웹툰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편이 공개됐다. 

이번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편은 지난 '솔직히 너무 귀엽잖아' 편에 이어서 여전히 어린 아이의 모습을 한 '멀린'의 이야기를 다뤘으며, 일곱개의대죄 주요 등장 인물들이 점차 어려진 멀린의 모습에 익숙해지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신의 가호]벨리아르인의 딸 멀린', 속칭 '꼬마 멀린'을 조명한 웹툰으로 3000만 다운로드 페스티벌을 기념해 등장한 페스티벌 영웅이다. 여타 페스티벌 영웅과 같이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데 '강격'을 활용한 강력한 딜링 능력도 있지만 개성을 통해 아무리 큰 대미지를 받아도 최대 HP의 40%까지만 대미지를 입어 생존력도 뛰어난 영웅이다.

국도 작가의 신작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편을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자.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