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호크토크 관람'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1-03-01 21:29:47 (수정 2021-03-01 21:29:4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전지적 관람자 시점' 편이 공개됐다. 

'전지적 관람자 시점'은 일곱개의대죄에서 정기적으로 방영하는 공식 방송 '호크토크와 관련된 애피소드로 소재 고갈로 시달리던 작가가 '호크토크' 방송을 통해 다음주 소재를 찾는다는 내용. 해당 방송에서 게스트로 등장한 게임조선 기자를 보고 해당 소재를 차용한 것.

이 날 호크토크는 3000만 다운로드 기념 패스티벌 방송으로 신규 스토리에 마신왕의 두 아들, 멜리오다스와 젤드리스의 스승인 '큐잭'과 '찬드라'가 처음 공개됐다. 가장 궁금해하는 신규 영웅은 찬드라의 공격에 마력을 잃어 소녀의 모습이 된 멀린인 '[신의 가호' 벨리아르인의 딸 멀린'이 등장해 많은 호응을 받기도 했다.

국도 작가의 신작 '전지적 작가 시점'편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