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라인스튜디오, 2021년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기사등록 2021-01-19 11:09:32 (수정 2021-01-19 10:13: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시너지힐앤놀튼]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오늘부터  2월 1일까지 2021년 상반기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과 게임 기획 직군으로, 서류 접수 기간은 1월 19일 부터 2월 1일 까지이다. 개발 분야는 온라인 코딩 테스트, 기획 분야는 서류 전형, 과제 전형을 거쳐 1,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 되고 전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은 각 개발팀 3개월, 기획팀 6개월 간의 인턴십 기간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각 6월 중, 9월 중에 입사하게 된다. 지원 자격 및 직무, 채용 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스튜디오 홈페이지 커리어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채용된 지원자들은 글로벌 라인 계열사 및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 개발 및 기획에 참여할 예정이다. 라인스튜디오가 쌓아온 글로벌 시장에 대한 경험과 캐주얼 게임 명가의 다양한 콘텐츠 노하우들을 직접 겪어보며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다. 또, 라인스튜디오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제도를 제공하며, 현재 라인에서는 최적의 업무 형태를 찾기 위해 조직 별로 100% 재택근무부터 주N일 오피스 출근까지 다양한 근무 형태를 시도하고 있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 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또, 최근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여신강림’의 게임 개발을 발표한 바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