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에이치앤씨스토리, 차세대 유무선 게임 컨트롤러 2종 와디즈 펀딩 예고

기사등록 2021-01-08 12:06:50 (수정 2021-01-08 11:03:5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스파르타2 무선 컨트롤러

[자료제공 = 에이치앤씨스토리] 에이치앤씨스토리가 중국 내 유명 게임컨트롤러 제조업체인 BEITONG(이하 베이통)과 한국 내 독점계약을 맺고 PC게임 컨트롤러인 ‘스파르타2 유/무선 컨트롤러’ 2종과 ‘베이통 배트2 유선 컨트롤러’ 1종을 발표했다. 게임 유저들이나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더 빠르고 더 나은 혜택을 드리고자 1월19일부터 와디즈 펀딩을 시작한다.

먼저 ‘스파르타2 유/무선 컨트롤러’는 컨트롤러로써 기본기가 탄탄하다. 아날로그 스틱의 정밀함, 크리거 감압기능의 세밀함, 터보기능을 통한 연발기능 등의 장점을 탑재해 중국에서도 기대감이 높다.

‘베이통 배트2 유선 컨트롤러’ 또한 '피파온라인' 등의 게임에 널리 쓰일 만큼 섬세한 조작이 가능해 게임을 잘 모르는 남녀노소 누구나 PC나 모바일에 연결만 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쉽고 편하게 제작되어 기대를 모은다.


베이통 배트2 유선 컨트롤러

에이치앤씨스토리 민동진 대표는 “이번에 PC에서 즐길 수 있는 수많은 게임들을 비롯하여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들까지,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제작하여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에이치앤씨스토리에서는 앞으로도 국내 게임환경에 맞는 게임 컨트롤러를 개발하여 꾸준하게 대중 여러분들에게 선보임으로써 ‘게임’이라는 콘텐츠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문화로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이치앤씨스토리는 베이통 ‘스파르타2 유/무선 컨트롤러’를 1월 19일부터 2월 2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 유저들이 알림신청 등을 할 경우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펀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