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KFC, 이번엔 콘솔이다! 치킨 데우는 기능 탑재된 게임기 공개

오승민 기자

기사등록 2020-12-23 17:20:45 (수정 2020-12-23 16:17:5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KFC가 또 게임계에 화끈한 돌풍을 일으켰다. 23일 오전, KFC는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게임 콘솔을 발표했다.

지난 9월, 스팀을 통해 '사랑해요, 샌더스 대령!(I love you, colonel Sanders!)'이라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출시한 KFC가 이번엔 'KFConsole'이라는 이름의 콘솔 기기를 제작할 것이라 밝혔다.

KFConsole은 브랜드 이름인 KFC와 콘솔의 합성어로 인텔과 에이수스, 씨게이트와 협업해 일반적인 콘솔 기기를 뛰어넘은 하이엔드 PC 급의 성능을 갖출 것을 예고했다. 인텔 미니컴퓨터 제품인 넉 9 기반으로 씨게이트의 바라쿠다 1TB SSD를 탑재해 4K 해상도와 240Fps의 고성능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예고하고 있으며 VR 게임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치킨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기기답게 치킨 데우기 기능이 준비되어 있다. 기기 내부에는 마치 에어프라이어처럼 음식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쿨러마스터의 공기 순환 기술을 활용해 게임을 할 때 기기에서 발생하는 열로 치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줘 게임 플레이 중 언제든지 뜨겁고 바삭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현재 KFConsole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까지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일반적인 콘솔 기기의 사양과 비교할 때 약간 비현실적인 부분이 많다. 단순 이벤트성 기기일지 실제 콘솔 기기처럼 작동할지 진위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는 상황이다.


기기의 사양을 설명하고 있는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 =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오승민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