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사대천사 타르미엘'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0-11-16 16:16:35 (수정 2020-11-16 16:16: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사대천사 타르미엘' 편이 공개됐다.

'<사대천사> [대해]의 타르미엘'은 '<사대천사> [회오리]의 사리엘'과 함께 등장한 여신족 사대천사 영웅으로 공격형 영웅인 사리엘과 달리 철저한 방어형 영웅인 것이 특징. 사대천사 고유 특징인 은총과 공통 특징인 개성 양쪽 모두 방어력과 관련된 능력이라 방어력을 많이 올릴 수록 큰 이득을 볼 수 있다.

타르미엘만의 스킬이라면 단연 '아크 실드'를 꼽을 수 있다. 보호막 자세를 취하고 아군 누구든 받는 피해를 줄이는 대신 줄인 피해만큼 자신이 대신 맞아주는 스킬. 즉 방어력 높은 자신에게 공격을 집중시켜 아군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스킬로 강력한 단일 공격을 가진 적에게 효과적인 스킬이다.

원작과 같이 사리엘과 같이 출격하면 사리엘 개성 효과를 받아 기본 능력치 20% 증가 효과도 볼 수 있어 아주 단단한 영웅이 된다. 

국도 작가가 바라보는 '<사대천사> [대해]의 타르미엘'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 웹툰을 통해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