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프라우드린 빙의 컨설팅'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0-10-26 17:06:56 (수정 2020-10-26 17:06: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빙의 스타일 컨설팅'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성기사장 드레퓌스에 빙의한 '무욕의 프라우드린' 얘기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프라우드린은 원작에서 드레퓌스에 빙의해 십계가 부활할 수 있도록 그림자에서 암약한 것을 모티브로 한 것. 프라우드린은 성공적으로 빙의한 드레퓌스의 몸이 마음에 들지 않자 운동과 그루밍을 통해 더 훌륭한 사람을 만들어낸다.

프라우드린은 이게 돈이 된다고 생각해 빙의 마케팅을 시작하게 되는데 여기에 마르마스가 찾아오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마르마스는 원작 기준 큰 활약없이 잠깐 등장했다가 퇴장하는 영웅이지만 여기서는 이를 타계하기 위해 프라우드린의 도움을 받는다는 것.

국도 작가의 신전계, 총 2편으로 제작된 '빙의 스타일 컨설팅'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