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진보스 에스카노르'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0-09-21 20:22:01 (수정 2020-09-21 20:22: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진보스 에스카노르' 편이 공개됐다.

'진보스 에스카노르'는 어렵다는 역대 진보스 중 상위 난도로 꼽힐 정도로 어려운 것이 특징. 원작을 반영한 듯한 강력한 공격력과 체력이 30% 이하로 떨어질 경우 자동으로 발동되는 무적 스킬이 특징. 특히 2페이즈로 넘어갔을 때 2턴간 필살기 사용을 할 수 없어 더욱 까다롭다.

게이머는 높은 스펙과 철저한 대미지 계산을 필요로 하며 카드 운도 어느정도 따라줘야 하기 때문에 많은 시행착오가 필요하다. 2000만 다운로드 기념 <일곱개의재앙> 스페셜 뽑기에 등장하는 '[파멸의 도래] 인간 병기 모노'가 있다면 조금 더 쉽게 공략할 수 있다.

국도 작가는 최고 난도라 불리는 '진보스 에스카노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웹툰을 통해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