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마신 헨드릭슨'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0-09-14 15:40:12 (수정 2020-09-14 15:40:1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마신 헨드릭슨' 편이 공개됐다.

'[잿빛 욕망] 마신 헨드릭슨(이하 마신헨드릭슨)'은 '[성장의 증거] 작은 날개 킹(이하 작은날개 킹)'과 함께 등장한 영웅으로 전체 감전, 출혈 상태이상을 걸 수 있다. 단일로는 큰 전투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지만 작은 날개 킹과 시너지가 상당히 높아 사실상 같이 출격해야 하는 영웅으로 꼽힌다.

작은날개 킹의 개성으로 인해 마신헨드릭슨은 디버프만 걸어줘도 적이 아무것도 하지 못할 정도로 효과가 높지만 상대적으로 약해 쉽게 쓰러질 수 있다는 것이 약점. 게이머는 PVP에서 헨드릭슨을 얼마나 보호하느냐가 승패에 결정적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한 때 꽃밭 헨드릭슨이라고 불리며 NPC로서 많은 절망을 안겨줬던 영웅. 하지만 조작 영웅으로는 단 한 번도 메인 영웅으로 선택된 적이 없는 헨드릭슨이기에 더 주목받는 신규 영웅. 국도 작가는 비주류였던 헨드릭슨의 애환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