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레벨업지지, PUBG 스크림 및 간편대진표 기능 서비스

기사등록 2020-08-24 12:10:35 (수정 2020-08-24 10:13:2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종합 e스포츠 회사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는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 레벨업지지(LVUP.GG)에서 PUBG 스크림 기능 및 간편대진표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밝혔다.

스크림이란 약속된 사람들과 정해진 일정에 e스포츠 대회 형식을 갖춰 게임을 진행하는 것을 뜻하며, 스크림을 통해 순위 경쟁 및 성과 지표를 만들어 낼 수 있어 많은 아마추어 선수들뿐만 아니라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과정이다.

레벨업지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크림 일정 관리, 라운드별 팀 데미지 및 총합과 같은 세부적인 스코어보드, 팀 순위와 개인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시즌별 리더보드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

참여팀의 정족수가 부족해 스크림이 취소될 때 ‘자동 알림 기능’으로 일정을 파악할 수 있고, PUBG 스크림 스페셜 페이지에서는 스코어보드와 리더보드를 통해 세부적인 데이터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레벨업지지는 누구나 간편하게 e스포츠 대회를 만들 수 있는 ‘간편 대진표(EZ BRACKET) 기능’을 신설했다. 간편 대진표는 별도의 회원가입과 대회 정보 입력 없이 대진표를 생성할 수 있으며 초대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팀원들을 초대하여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이다. 그 밖에도 1인 방송국을 위한 오버레이 기능을 제공해 방송화면에 대진표를 쉽게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빅픽처인터렉티브 송광준 대표는 “PUBG 스크림을 즐기는 유저들과 대회를 주최하는 개인 및 단체를 위해 개발된 기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향후 레벨업지지에서 모든 e스포츠의 스크림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범용성을 높여 쾌적한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